전라남도로 떠나는 힐링여행

www.jnmeditour.or.kr

홈 > 웰니스 관광 > 추천 관광지 > 함평 해수약찜

함평 해수약찜

온천과 약찜의 효능을 한번에

함평 해수약찜

조선시대부터 유명했던 해수약찜은 1800년대부터 민간요법으로 널리 이용되어 온 신비한 치료법이다. 유황성분이 많은 돌과 약초를 넣고 소나무 장작으로 가열한 후 해수(海水)가 든 탕에 넣고 데워진 물로 찜질은 하는 방식으로 온천과 약찜의 효능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다. 해수약찜은 신경통, 산후통, 관절염, 피부염 등 만성질환 치료에 효과가 있어 특히 중노년층이 많이 찾고 있다.

  • ADD 전라남도 함평군 손불면 석산로 61
  • TEL 신흥 +82-61-322-9487 / 주포 +82-61-322-9489 HOT SPRING
  • HOMEPAGE http://blog.naver.com/coco9489/

 

 

주변 즐길거리 & 먹거리

신안 짱뚱어 다리

청정 갯벌에서만 사는 짱뚱어가 다리 교각을 뛰어가는 모습과 다양한 갯벌 생물들을 볼 수 있는 자연 생태계의 보고이다.

 

초의선사탄생지

한국의 다도를 중흥시킨 선승 초의선사의 탄생지로 생가, 기념전시관, 차문화관이 있다. 다인들의 다도 순례 성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함평 육회비빔밥

부드럽게 씹히는 생고기와 감칠맛 나는 매콤한 양념장이 어우러진 함평만의 독특한 비빔밥이다. 철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임산부나 빈혈이 있는 사람에게 특히 좋은 음식이다.

 

무안 세발낙지

쓰러진 소도 벌떡 일으킨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원기회복에 좋은 식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타우린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 저하와 지방간 억제에도 효능이 있다.

 


TOP